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pple]아이패드 미니5 :) 리뷰 <2탄> 9개월 사용 후기
    모든 것을 리뷰한다/소모품들 2020. 9. 11. 1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또리입니다!!😃


    저번 아이패드 미니5 리뷰 <1탄>
    에서는 기본 정보 및 장점 등을
    설명했었는데요!!

    이번 <2탄>에서는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 및 총평 등
    말씀드리겠습니다^_^

    출처: 애플코리아 공홈

    아쉬웠던 점!

    1. 때로는 답답한 화면 크기 ㅠㅠ


    휴대성은 갑 오브 갑이지만
    크기가 작기 때문에
    ‘좀 작다...’라고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영상 볼 때는 잘 모르겠고,

    넘버스 같은 어플 사용할 때!
    아무래도 작다보니 글자 크기
    자체가 좀 답답합니다!
    다른 문서 작업을 할 때도 아쉽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ㅠㅠ

    (간단한 타이핑은 괜찮습니다!)

    휴대성을 선택했다면
    당연히 포기해야 하는 부분이긴
    하지만...

    또한
    장점에서 화면 분할을 말씀드렸지만
    미니는 작아서 화면 분할 시
    카톡, 간단한 웹서핑만 O
    정교한 작업이나 문서작업 X(힘듦)
    입니다!!


    2. 애매한 화면 비율 ㅠㅠ


    화면 비율이 4:3이라 영상 볼 때
    살짝 아쉽습니다...

    화면 비율

    사진 보시면
    실질적인 영상 면적은 얼마 안됩니다!!

    😅


    그래서 저는 화면을 확대하서
    시청하는데요!

    화면 비율 확대

    이렇게 하면 어느정도 보완은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끝 부분들이 살짝 짤리긴 하는데
    시청하는데는 큰 지장이 없더라고요 ㅎㅎ

    아! 근데 유튜브 볼 때는 화면 비율 괜찮습니다*_*


    3. 베젤 두께


    아이패드 프로를 제외한
    모델들은 모두 고인물 디자인입니다 ㅠㅠ

    지금까지 디자인이 크게 바뀌지 않았는데요
    그렇다 보니 기존의 큰 베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니 같은 경우는 현재 크기를 유지하면서
    베젤을 줄여 실질적으로 보는 화면 크기를
    늘렸으면 좋았텐데
    좀 아쉽더라고요 ㅠㅠ

    근데 그랬으면 가격이 더 올라갔겠죠...?

    뭐 그래도 가성비는 나쁘지 않으니까.. ㅎㅎ

    근데!!
    베젤 넉넉해서 좋은 점도 꽤 있습니다!!
    미니는 작고 가벼워서
    한 손으로
    들고 영상을 시청하기 수월한데요!

    한 손으로 들고 영화 보기

    베젤이 넉넉해서
    잡을 때 안정적!!!
    안그랬으면
    불필요한 터치를 하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ㅎㅎ

    게임하기

    게임할 때도 좋습니다!!

    일단 성능이 받쳐주다 보니
    폰보다 상대적으로 큰 화면으로
    어떤 게임이든 즐길 수 있고

    베젤 덕에 꽤 안정적인 그립감입니다 ㅎㅎ


    4. 스피커 한 쪽에만 ㅠㅠ


    아이패드 프로(Pro) 모델을 제외하고는
    모두 한 쪽 방향에만 스피커 있습니다!

    플래그십 모델을 제외하고는
    딱히 하드웨어적 발전이 없는
    애플이기에...ㅋㅋㅋㅋ
    디자인 재탕재탕😣

    어차피 아이폰도 다 한 쪽에 있잖아요?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쓰면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보통 이어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괜찮았습니다^_^


    총평!!!!!!


    본인이 데스크 탑이나 노트북을
    가지고 있고, 기동성 있는 놈을
    기추하고 싶다!!

    근데 성능도 좋고
    가성비도 괜찮은
    아이패드였으면 좋겠다!!

    그렇다면
    아이패드 미니5 사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