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르헨제이 ‘밀리백’ 2주 사용 리뷰 :)혹시 가방 찾으시는 분? 여기요!
    모든 것을 리뷰한다/소모품들 2020. 9. 30. 17: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또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산
    가방을 리뷰해 볼까 하는데요 ㅎㅎ
    바로 마르헨제이

    ‘밀리백’

    입니다 ^_^

    출처: 마르헨제이 홈페이지

    제가 8월 말 쯤 마르헨제이
    홈페이지에서 펀딩을 통해 주문했었는데요!
    예상 배송일이 9월 말이었는데
    예상보다 2주 정도 빨리 도착해서
    뭔가 기분이 좋았습니다 ^_^

    이 가방을 사게 된 계기는
    평소에 샘소나이트
    토트백을 들고 다녔었는데
    내부에 수납 공간이 없어서
    가방을 열면 항상 난장판인 느낌!
    그리고
    아이패드를 갖고 다니기에 크기는
    충분했지만 어깨 끈이 없어서
    무겁고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가방을 하나 장만해야겠다 마음 먹고
    찾아보던 중 이 마르헨제이의 ‘밀리백’을
    알게되었는데요?!

    그래서 한 2주 정도 고민하고
    구매한 거 같아요 ㅎㅎ
    고민한 이유는 사이즈 때문인데요

    사이즈는 두 가지가 있는데
    작은 R사이즈에 더 끌리긴 했지만
    큰 사이즈가 15인치 노트북까지
    감당 가능하다고 하여
    노트북 없지만... 언젠가
    살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 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_*

    밀리백

    심플하죠??
    어떤 분들은
    기저귀 가방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저는 처음 봤을 때
    휴대용 버너 케이스 같았습니다 ㅎㅎ
    좀 각이 져 있어서...

    그리고 실물 사이즈는
    좀 커서 당황했습니다😣
    R사이즈를 샀어야 했나 후회도
    좀 하고...
    대신 많이 담을 수 있다고
    위안을 하며 바로 실생활에 투입!!

    제가 2주 정도 사용했는데요!!
    사용해 보고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_*


    좋은 점과 아쉬운 점!


    외부 수납 포켓이 좋았습니다!!

    지갑이 쏙

    이 가방을 광고 할 땐 이 곳에 간편하게
    휴대폰을 수납하는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저는 지갑을 쏙~ 넣고 다닙니다^_^
    대신 장지갑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힘들겠죠?!

    아쉬운 점은 외부 수납 포켓이 저기
    말곤 없어서 조~금 아쉽더라도요 ㅎㅎ
    하나 정도 더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가방 내부를 볼까요?!

    쩍벌

    자크를 열어보면!

    내부 포켓

    수첩 2개 정도 수납할 수 있는 포켓과
    펜 포켓 2개가 있습니다 ㅎㅎ 무난하죠?

    그리고 양 사이드에
    수납 포켓이 또 있는데요!

    우산 수납
    텀블러 수납

    바로 우산텀블러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환경 보호를 위해
    텀블러는 필수인 거 아시죠?!
    그리고 이제 갑자기 비가 와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겠네요!!

    이 부분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노트북 및 태블릿 수납

    이 밀리백은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가지고 나니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만큼 15인치 노트북도
    거뜬히 넣을 수 있는 노트북 쿠션 포켓이
    있습니다 ㅎㅎ

    만약 내가 노트북보다는 태블릿을
    주로 갖고 다닌다하시는 분들은
    R사이즈로도 충분할 거 같으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_^

    저도 처음에
    R사이즈 살걸하고 후회를 좀 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괜찮아요 ㅎㅎ


    밀리백은 어깨 끈을 탈부착 할 수 있는데요!

    어깨 끈

    근데 사실 어깨 끈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이 부분입니다!!

    어에팟 케이스 부착

    가방 주문할 때
    11,000원 더 주면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 이용할 때 진짜 편하더라고요!
    가방 뒤적거리면서 에어팟 케이스 찾지
    않아도 되고, 항상 저기 걸어 두니까
    잃어버릴 일도 없고 생각보다
    굉장히 좋았습니다 ㅎㅎ
    가죽케이스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요 ^_^

    에어팟 케이스 앞면

    이렇게 똑딱이로 되어 있어서
    쉽게 열리지 않으니까
    콩나물 떨어뜨릴 일도 없어요!!

    아쉬운 점은 11,000원 따로 받지
    말고 그냥 주지... 이 정도? ㅎㅎㅎ
    장난^_^

    수납은 다 소개해드렸고!!

    그 외에 제가 쓰고 느꼈던 점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부피가 꽤 크다보니
    무게가 가볍진 않습니다~~

    블랙 컬러가 878g, 카키&네이비가 812g
    이라고 하는데요!!
    오잉????
    왜 컬러별로 무게가 다를까요? ㅎㅎ

    그렇다고 부담스러운 무게는
    절대 아니니까 걱정마세요 ㅎㅎ

    그리고 방수 잘 되더라고요!!
    노트북이나 태블릿이 안전할 거 같아요^_*

    환경적으로도 좋은 부분이 있는데
    이게 리젠 원단을 사용해서
    100%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 가방이라고 합니다^_^
    이 부분은 참 맘에 드네요~~

    디자인은 나쁘진 않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각져 있어서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기저귀 가방이라는 말도 듣고...
    암튼 디자인이 훌륭한 건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냥 쏘쏘~~

    너무 사무적인 서류가방, 노트북 가방보다는
    좀 더 실용성 있고 캐쥬얼성을 겸비한
    가방을 갖고 싶은 회사원이나

    적당한 짐과 노트북을
    갖고 다니는 일이 잦은 분들은
    괜찮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학생용으로는 비추요!
    아무래도 책을 많이 갖고 다닌다면
    무게의 부담이 있기 때문에
    백팩이 최곱니다👍

    만약 더 좋은 가방을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매일 들고 다니다보니 가방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더라고요!!

    이상 꼬또리였습니다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