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 수내 초밥 맛집 ‘스시강’ 리뷰!! 스시걍 여기로 가!!
    모든 것을 리뷰한다/데이트 코스, 맛집, 카페 등등 2020. 9. 12.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꼬또리입니다😜


    혹시 초밥 좋아하시나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분당 수내역 쪽에 위치한 초밥집

    스시강’ 입니다^_^


    예전에 방문한 적이 있었고
    맛있어서 계속 기억에 남았던 집입니다!

    또 가고 싶었지만 가격 부담으로 인해...
    못 가다가 ㅋㅋㅋㅋ
    돈 잘 버시는 지인이 점심을
    사준다는 바람에!!
    운 좋게 또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

    스시강 입구
    입구 앞 메뉴판

     


    기본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38,
    1층(수내동, 두산위브센티움1)

    수내역 1번 출구에서 370m

    전화번호: 031-711-9907

    영업시간: 12~15시, 18~22시
    Break time: 15~18시

    주차: 건물 주차장이 있으나 좁음
    (전화 해보고 가세요)


    메뉴판

    메뉴판

     


    내부 사진 및 설명

     

    1층 다찌
    1층 선반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다찌가 보입이다 ㅎㅎ
    1층은 다찌 좌석밖에 없는데요!

    저기서 바로 초밥을 만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낯가림이 심해서;;
    저는 아직 앉아본 적 없습니다 ~~ㅋㅋ

    저희는 2층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이 나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 홀

    2층 홀이 나옵니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큰 편은 아니고요

    1층 다찌와
    2층은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이
    전부입니다!!

    좀 더 보여드리자면 ㅎㅎ


    내부는
    엔틱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
    스시 맛집의 스멜을 풍기고 있습니다 😙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눈에 띄네요 ^_*

    인테리어가 깔끔하니까
    음식도 먹을 맛 나겠죠??


    음식

    기본 세팅

    이것이 기본 세팅입니다 ㅎㅎ
    그릇에 저거 생선 아닙니다!!! 문양이에요 ㅋㅋ

    저희는 사시미스시 1, 2로 구성된
    런치 스시 코스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인당 25,000원


    코스 첫 번째

    샐러드

    처음에는 간단하게
    샐러드자완무시가 나옵니다 ㅎㅎ
    자완무시는 일본식 새우 어묵 등이 들어간
    계란찜으로
    육수에 계란을 풀어 찐 음식으로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음 뭔가 계란 푸딩 먹는 느낌??

    (자완무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ㅠㅠ)

    샐러드는 아삭아삭 하고
    식욕을 충분히 돋게 합니다^^


    두 번째 코스

    두 번째로 나온 음식은 바로~~
    사시미!!!
    확실히 숙성을 잘해서 그런지
    활어와는 다른
    선어 특유의 쫀득함 ㅠㅠ
    선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ㅎㅎ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아쉽더라고요 ㅋㅋ

    혀가 녹는 건지 사시미가 녹는 건지
    모르겠어요^_*
    (꿀꺽...)


    세 번째 코스

    스시 1


    세번 째로는
    드디어 시스1이나왔습니다!!!

    😘


    하나 하나 음미하면서
    먹어 주고~~~
    접시가 비워지면!!
    종업원이 치워주시고
    바로
    다음 스시를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


    네 번째 코스

    스시 2

    다음에 바로 갖다 주신
    스시2!!!!


    아니... 타코를 얼마나 많이 담아주셨길래...
    넘쳐 흐르기까지 합니다(감사) ㅎㅎㅎㅎ

    떨어진 거까지 놓치지 않고
    꿀꺽!!

    저 스시들을 2분 안에 다 먹어치울 수 있지만
    최대한 음미하면서 냠냠 먹었습니다!!

    🤣


    마지막 코스

    냉모밀
    디저트


    마지막 코스냉모밀~~~
    그리고
    양갱 같은 팥 뭉치파인애플

    저 양갱 같은 팥 뭉치
    정확한 이름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냉모밀은 내가 뭘 안탔는지
    뭔가 슴슴한 ~ 맛!
    그래도 마지막에 모밀을
    먹어주니 든든했습니다 ^_^

    입가심으로 달달한 디저트
    꿀꺽!!


    보너스 코스!!!

    따로 시킨 연어 초밥

    혹시나 초밥이 모자랄까 봐
    미리 시켜두었던
    연어 초밥입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돼지 같나요...?
    돼지 맞습니다... ㅎㅎ

    살짝 구운 연어 초밥

    살짝 구운 연어도 맛 보라고
    세 개는 구워주셨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이게 정말
    좋았습니다!!


    총평!!!!!

    런치 스시 코스 양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맛은 말할 것도 없으니까 ㅎㅎ)
    양이 엄청 많진 않지만
    점심으로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좀 양이 크신 남성분들은 먹고
    ‘좀 허전한데..?’ 이럴 수도 있지만
    시간 좀 지나면 점점 배불러 오는 거
    아시죠? ㅋㅋㅋㅋ
    건강을 위해서 적당히!!

    (물론 저희는 연어 초밥을 추가하긴 해서
    제가 할 말은 아닌데...ㅋㅋㅋ )

    다른 코스 및 메뉴들도 많으니까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_^

    ‘아 오늘 스시가 땡긴다’
    ‘근데 양보단 질 좋은 스시를
    적당히 비싼 가격에 먹고 싶어서
    미치겠다’

    싶을 땐 그냥
    스시강
    가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꼬또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