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 바이킹스워프 리뷰 :) 역시 먹는 게 남는 거!!!
    모든 것을 리뷰한다/데이트 코스, 맛집, 카페 등등 2020. 10. 12. 16:59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또리입니다😄

    혹시 랍스터 좋아하시나요?!
    전 정말 좋아하긴 하는데
    먹고 싶을 때마다 먹기
    힘든 음식이죠...

    그런데!!!
    제가 이번에 기회가 생겨
    랍스터를 배 터지게 먹게 되었습니다😆

    어디서 먹었냐고요?!

    바로 오늘 리뷰할
    맛집 뷔페...
    잠실 롯데월드 몰에 있는
    ‘바이킹스워프’
    입니다!!

    잠실 롯데월드 몰에 갈 때마다
    바이킹스워프를 보면서
    오늘 환율에 따른 가격이 얼만지
    괜히 한 번 쳐다보고
    ‘아 저긴 진짜 꼭 한 번 가보고 싶다’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얼마 전 지인들과 마침
    바이킹 스워프 얘기가 나와
    돈을 차곡차곡 모아
    다녀왔습니다~~

    운 좋게 환율이 방문했던 당일
    환율이 살짝 내려가서
    조금 싸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3명이서 갔는데
    347,000 원
    1인당 약 115,700원 정도였습니다!

    예약은 한 달 전에 했어요~~
    잠실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최소 한 달 전에는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코엑스는 이 정도까진
    아니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오자마자 주문한 음식들
    랍스터

    랍스터는 주문 코너에서
    테이블 번호와 수량을 말하면
    직원 분께서 자리로 갖다 주십니다^_^

    얼마든지 먹을 수 있으니까
    한꺼번에 너무 많이 시키진
    마세요 ㅎㅎ

    그릇이 꽤 커서 놓을 곳이 없을지도
    몰라요 ~~

    랍스터

    방문하기 전에
    바이킹스워프 후기들을
    보고 갔었는데

    살이 별로 없다는 얘기들이
    있어서 걱정을 좀 했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살은 충분했습니다!!

    집게 살

    랍스터마다 조금 차이는 있지만
    공통적으로 몸통은 모두 오동통 살이
    많았고요!!
    다리는 좀 차이가 있었습니다!!

    다리에 살이 없다면
    몸통만 먹고 또 시키면 되니까
    전혀 걱정할 일은 아닙니다 ㅎㅎㅎㅎ

    랍스터가 나오자마자 흥분해서
    몸통 살을 한 번에 발라서
    입 안에 왕창 넣어 먹었습니다🤣

    완전 행복 그 자체였어요 ㅠㅠ

    다만, 단점은
    처음에는 정말 맛있는데
    먹다보면
    조금 짜요... ㅠㅠ
    아무래도 뷔페다 보니
    너무 많이 먹으면 곤란하니까
    좀 자극적으로 간을 한 거 같습니다

    저는 그래도 4마리나 먹었지만,
    3마리부터는 좀 질리긴 하더라고요...
    6마리 먹는 게 목표였는데
    실패했습니다...

    같이 가신 분은 한 마리 먹고
    바로 질린다고 하시고😭

    개인차는 좀 있겠지만
    많이 먹기는 힘든
    양념 시스템인 듯 합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먹다가 질린다
    싶으면

    갈릭 랍스터

    반 마리짜리 갈릭 랍스터를 먹어 줬습니다!
    겉에 바삭바삭한 갈릭들이
    덮여 있어 느끼한 맛을 좀 잡아줍니다!
    굉장히 맛있어요 ㅠㅠ
    저는 오히려
    이 랍스터가 더 생각나더라고요~~

    물론 이것도 안질리는 맛은 아닙니다 ㅎㅎ

    그래도 비싼 돈 주고 먹는 곳이니까
    하나라도 더 먹어야 후회 안할 거
    같아서 부지런히 먹었습니다^_^

    아! 그리고 현재 코로나로 인해
    음식을 가져오는 방식이 바뀌었는데요!

    음식을 직접 그릇에 담을 수 없고
    모든 코너에 직원이 배치되어
    있는데 원하는 음식을 말하면
    직원이 퍼 주는 방식입니다!

    스시
    해산물


    스시와 회는 한 번에 최대 세 종류 세 피스씩
    주문 가능합니다^_^

    해산물 위주의 뷔페답게
    다 정말 맛있어요 ㅠㅠ
    쫄깃 쫄깃~~~

    보시다시피 연어초밥 위에는
    캐비어도 얹어져 있습니다 ㅎㅎ

    굿굿!!! 👍👍👍

    주스바
    주스바 과일들
    주스바 과일들2

    후식으로 생과일 주스를
    맘껏 즐길 수 있는데요!!
    직원 분께 말씀드리면
    바로 과일을 착즙기에 넣어서
    주스로 만들어 줍니다!!

    뿐만 아니라
    과일도 맛 볼 수 있는데요!!

    근데 망고는 정말 맛이
    별로였어요... ㅠㅠ
    많이 시더라고요😣
    이 날만 그런 걸 수도 있어요~~

    폴바셋

    이 코너는 카페인데
    바로 ‘폴바셋’입니다 ㅎㅎ
    맛있는 커피, 차, 젤라또, 각종 탄산음료
    등을 마음껏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각종 해산물들과 디저트까지
    배부르게 먹어봤는데요~

    음식의 퀄리티는
    일반 뷔페와는 차원이 다르게
    좋으니까
    맛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고요!!
    (괜히 비싼 게 아니겠죠?! ㅎㅎ)

    나에게 선물을 주는 의미로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_^

    친구들이랑 차곡차곡 돈 모아서
    와도 좋을 거 같고 ㅎㅎ

    어떤 분들은 해외여행 갔다가
    남은 달러로 여기 오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ㅎㅎ
    꼬또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