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 수내 ‘스바고 비스트로(SBAGO bistro)’ 리뷰 :) 가성비, 맥주, 분위기 굿!
    모든 것을 리뷰한다/데이트 코스, 맛집, 카페 등등 2020. 10. 7. 19:37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꼬또리입니다😁

    요즘 같이 시원한 날
    방문하면 좋을 거 같은
    분위기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분당 수내에 있는
    ‘스바고 비스트로(SBAGO bistro)’
    입니다^_^

    스바고 비스트로


    혹시 비스트로(Bistro)의 뜻을
    아시나요?

    몇 가지 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많이 알려진 설은
    나폴레옹 전쟁 말기 파리를 점령한
    러시아의 코자크 병사가
    파리 시내의 레스토랑에 들어가
    빨리 술과 음식을 내오라며
    ‘브이스뜨라’라고 외쳤고,
    이것이 간편하게 술과 음식을
    판매하는 가게의 이름으로
    정착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러시아에서도
    주문과 동시에 음식과 술, 음료 등을
    주는 식당을 비스트로라고 부른다네요!

    비스트로의 특징
    주인이 출생지에서 그 지방의
    특성을 나타낸 가게나 술집인데

    요즘에는 식사에 중점을 둔
    레스토랑보다는 가벼운 식당에
    가깝습이다^_^
    좀 더 격식이 없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느낌?? ㅎㅎ


    기본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22,
    2층

    수내역1번 출구에서 182m

    전화번호
    070-4157-6909

    영업시간
    월 - 토 11:00 ~ 00:00
    공유일 및 일요일 11:00 ~ 22:00


    내부 사진

    스바고 비스트로 입구

    건물 자체가 깔끔합니다!!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

    실내
    맥주 바
    와인들
    조명
    실내
    테이블 및 조리대

    가게 내부는 굉장히 넓고
    확 트여 있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우드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조명으로 분위기를 아늑하게
    만들어줬습니다!!

    비스트로 답게
    술이 빠질 수 없으므로
    맥주 바가 있고
    와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_^

    저는 저녁을 먹고
    가볍게 맥주나 한잔 할까
    하고 이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겉에서 봤을 땐
    좀 비싸고 무거운 분위기처럼
    보였으나
    막상 들어오니 가격도
    비싸지 않고
    분위기는 고급스러운면서도
    편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맥주와 안주!!

     

    태블릿으로 주문

    주문은 이 태블릿으로 하는 겁니다😳

    주문

    원하는 메뉴를 골라 주문하기를
    눌러주면 되는데요!

    치킨 샐러드
    샘플러 A

    저는 밥을 먹었으므로
    간단하게~~
    치킨 샐러드와 맥주를 시켰습니다!
    맥주는 여러가지를 맛보기 위해
    샘플러A를 시켰습니다 ㅎㅎ

    샘플러A는
    힙지로, 파리지앵, 페이에일, 포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맥주와 샐러드 모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슬라이딩 도어로 된
    창문이 활짝 열려 있었는데
    시원한 밤 공기 맞으면서
    맥주를 마시니까
    상쾌했습니다 ㅎㅎ

    맥주
    와인

     맥주뿐 아니라 와인도
    잔과 병으로 파니까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인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_*


    총평


    분위기와 맛, 가성비
    모두 잡을 수 있는 비스트로입니다!!
    넓고 주차도 가능해서
    단체로 와도 좋을 거 같고

    연인들끼리 데이트하고
    맥주 한잔하러 오기 좋을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식사도 됩니다 ㅎㅎ
    스테이크랑 파스타 종류도
    있고, 런치도 된다고 하네요~~

    아직 저도 식사는 안해봤지만...
    조만간 점심 먹어보려고요!!
    다음에 먹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암튼 맥주 맥주 한잔 마시기에는 딱!!

    감사합니다 ㅎㅎ
    꼬또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