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피자 맛집 ‘더 피자 보이즈(THE PIZZA BOYS)’ 리뷰 :) 피자 덕후 모여라!
    모든 것을 리뷰한다/데이트 코스, 맛집, 카페 등등 2020. 9. 28.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또리입니다🙃

    다들 피자 좋아하시나요?!
    피자와 치킨은 우리나라 국민 야식이죠?!

    피자치킨 둘 중 어떤 게 더 좋으세요?? ㅎㅎ
    정말 고르기 어렵죠...?

    오늘은 소개할 맛집은 피자집이니까
    저는 피자로 하겠습니다😆

    보통 미스터 피자나 피자헛,
    또는 마트에서 파는 큰 피자 등을
    집에서 즐기시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피자집은
    찾아가서 먹어볼만 한 피자 맛집!!
    홍대에 위치한 ~~
    ‘더 피자 보이즈(THE PIZZA BOYS)’
    입니다^_^

    더 피자 보이즈 입구

    기본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마길 24-1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278m

    영업시간
    월 ~ 토요일 15:00 ~ 23:00
    (마지막 주문 21:00 ~ 21:30)

    일요일 13:0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맛집 내부 사진

    들어가는 길목

    간판을 통과하면 이런 골목이 나오는데
    어?! 여기가 맞나..? 싶을 때 쯤

    더 피자 보이즈

    화려한 피자집 조명이 나를 비춥니다 ㅎㅎ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고,
    전체적으로 느낌 있습니다!

    웨이팅 접수

    아 바로 들어갈 수 있나?!
    싶었는데...
    역시나 맛집은 기다림의 미학일까요??
    역시 웨이팅을 해야 했습니다 😂
    다행히 6시 좀 전에 방문해서 인지
    웨이팅이 많진 않았고요!

    제가 웨이팅 접수하자마자
    손님들이 우르르 오시더라고요😳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ㅎㅎ

    웨이팅 존

    이곳에서 기다면 되더라고요 ㅎㅎ
    앉을 곳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벌써 앞 팀 분은 앉아 계셨는데
    다 먹고 가시는 분인 줄 알고
    웨이팅 안해도 된다는
    기쁜 착각을 했었습니다...)

    기본 세팅

    가게는 이런 느낌입니다!

    메뉴판 및 음식!

    메뉴판

    ‘더 피자 보이즈’가 좋은 이유는
    여러가지 피자를 함께 맛 볼 수 있는 점입니다!!

    한 가지 메뉴만 먹는 분들은
    거의 못 본 거 같고
    보통 하프 앤 하프스페셜 쿼터
    많이 드시더라고요 ㅎㅎ

    사이즈는 총 세 가지인데요!!
    어떤 사이즈를 시켜야 하나 고민 중
    고개를 돌려보니?!

    크기 체감 가능!

    벽에 각 사이즈를 별 모형이
    걸려있더라고요!!
    사이즈가 고민되실 때는
    저걸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

    라지 사이즈도 크지만
    파티 사이즈는 정~말 커요!!
    배고프다고 무턱대고 시켰다간
    큰일 날 거 같아요 🤣

    두 명이면 레귤러가 적당할 거 같고요!
    두 명인데 좀 많이 먹는다 싶으면 라지!
    세 명 이상이면 라지 이상 추천드려요!

    저희는 2명이라 고민 끝에
    맥주까지 생각해서
    스파이시 치킨과 갈릭 쉬림프
    하프 앤 하프 레귤러로 시켰습니다^_^

    스파이시 치킨 & 갈릭 쉬림프
    갈릭 쉬림프
    스파이시 치킨

    새우랑 치킨은 언제나 옳잖아요?! ㅎㅎ

    레드락

    맥주도 빠질 수 없죠?? ^_^
    레드락을 좋아하는데
    마침 레드락이 있더라고요?!

    여기서 잠깐!!
    근데 생각해보니까 제가 레드락을
    처음 접했던 곳이 생활맥주라는 호프집인데
    생활맥주 외에서는 딱히 본 적이 없다가
    여기서 보게 되어
    레드락이란 맥주가 뭔지 급궁금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레드락?
    레드락은 붉은 빛을 띠는
    엠버라거(Amber Lager) 스타일의
    프리미엄 라거로 진한 맛과 부드러운
    밀도감을 특징으로 하며, 세계 최고의
    몰트하우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영국의
    요크셔 지방에서 몰트 마스터가 직접
    선별한 최상급 보리를 사용한다는데요!

    오비맥주에서 레그락을 생맥주 펍에만
    공급해서 쉽게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2018년 ‘레드락 엠비라거’라는 이름
    으로 제품 로고까지 만들며 새롭게
    런칭하고, 500ml 병제품(업소용)과
    355ml 캔제품(가정용)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는데요!

    하지만, 지난해 5월 수요가 적어
    병제품은 단종이 되고, 캔제품도
    보기 힘들어진 것으로 보아 생산을
    하지 않거나 제한적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_*

    오비맥주 관계자가 ‘시장의 반응을 보기
    위해 파일럿으로 출시했던 것’이라고
    했다는데... 아마 생맥주를 파는 곳이
    아니면 쉽게 접근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ㅠㅠ

    혹시 캔제품 판매처를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레드락이 딱 제 스타일이라^_^

    암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갈릭 쉬림프 한 조각

    ‘더 피자 보이즈’의 피자 조각은
    삼각형이 아닌 이런 모양입니다 ㅎㅎ
    그래서 먹기 편합니다!!
    먹기 편해서 너무 많이 먹게 되는게
    단점! ㅎㅎㅎㅎㅎㅎ

    갈릭 쉬림프는 통통한 새우와 적당한
    갈릭 향이 조화를 이루어 입 안에서
    헤엄칩니다 ~~~
    맛있어요!!!

    스파이시 치킨

    스파이시 치킨은
    저 개인적으로 맵지 않았고,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만약 더 맵게 먹고 싶으면
    핫소스가 있으니까 걱정 마세요!!

    피자 도우는 두껍지 않고!
    토핑이 꽤 많아서 적절한 조화를 이룹니다😋

    마파산 치즈 가루

    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렇게 파마산 치즈 가루를 듬뿍
    뿌려 먹으면 ... 하 ...
    말 안해도 아시죠?? ㅎㅎ

    콘 샐러드
    콘 샐러드 한 입


    사이드 메뉴 하나 뭐 먹을까 하다가
    피자가 느끼할 수 있으니까
    감자 튀김이나 윙보다는
    콘 샐러드가 좋을 거 같았습니다!

    이 예상은 적중!!
    피자랑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피자 한 입, 샐러드 한 입 최고!!

    저는 사이드 메뉴는
    이 콘 샐러드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가격도 착해요!!
    단돈 2,000원


    총평!!!


    내가 피자 덕후다!!
    오늘 피자가 생각난다!!
    그렇다면 여기로 바~로 가시면 됩니다!!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라
    굉장히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

    기분 좋은 주말 저녁
    ‘더 피자 보이즈’에서
    피맥을 하신다면
    그것은
    주말의 완성!!!

    아!
    근데 단점이 있는데
    가게 내부 음악 소리가
    좀 시끄러워요 ㅠㅠ😓

    그럼 좋은 맛피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__^
    꼬또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